Brand

T100이 여러분을 진정한 Tea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T100, 이 땅에 새로운 Tea 문화를 시작합니다.

기록에 의하면 인류가 차를 마시기 시작한 것은 지금으로부터 5천년전, 기원전 273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에서 시작된 차의 역사는 유럽을 거쳐 이제 전 세계 사람이 사랑하는 기호식품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차 문화 또한 중국으로부터 전래되었다는 견해가 가장 유력한데, 특히 고려시대에는 국가행사에 차를 올리는 의식이 있을만큼 차문화가 번성하였다고 합니다.
이 의식을 관장하는 기구의 이름이 ‘다방(茶房)’이었고, 현대에 와서 찻집을 다방이라고 하는 것이 여기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그동안 인류는 한 잔의 차를 통해 따뜻한 온기를 느끼고, 숨가쁜 일상에 휴식을 선사 받았음은 물론, 한 잔의 차를 사이에 두고 깊은 속마음을 나눔으로써 더불어 사는 행복을 누려왔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한국에서의 Tea문화는 커피가 전부가 되었습니다.
한 집 건너 한 집이 커피샵이라고 할 만큼 커피의 소비가 많고 커피에 대한 전문가적 수준의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차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 T100이 여러분을 진정한 Tea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스트레스 가득한 일상에 활력을 주고, 내일의 에너지를 충천하는 곳, T100과 함께 활기찬 Tea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보세요.

T100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Tea하면 떠올랐던 모든 생각들을 뒤로하고 이제 전혀 새로운 Tea의 세계와 만나보세요.

지금껏 여러분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Blending Tea와 독특한 Tea메뉴로 Exciting한 Tea의 세계를 소개할 T100은 Tea의 무한한 가능성, 넘치는 활력, 가득한 열정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T100을 만나는 순간, 여러분은 특별한 Blending Tea의 맛과 향을 통해 쳇바퀴 돌 듯 진부한 일상을 리프레쉬하고 새로운 생활에 대한 활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T100, 최고의 청정지역 ‘호주’의 자연을 품었습니다.

천혜의 자연, 지구촌 마지막 남은 청정지역이라 불리우는 호주는 무려 국토의 15곳이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됐을 정도로 독보적인 맑음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드넓은 산과 계곡, 진귀한 동식물이 넘쳐나는 그 은혜로운 땅에서T100의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찻잎이 자라기 위해서는 물과 바람, 흙과 햇살까지 자연의 모든 것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어야만 합니다.
특히 연 평균기온 12~13℃, 연간 강수량은 1.300mm 이상인 약산성 토양에서 최고 품종의 차가 생산되는데 호주는 이러한 조건에 딱 맞는 최적의 차 생산 지역을 다수 보유한 천혜의 조건을 가진 지역입니다.

T100의 Tea는 이러한 차 생산 천혜의 조건을 가진 바이런베이, 퀸즈랜드, 태즈매니아 등 호주 전역의 청정지역에서 재배되고 가공되는 유기농 제품으로 그 맛과 향에서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T100,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도 공급되고 있습니다.

호주 최고의 명소이자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관광지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오페라 하우스를 찾는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은 오페라 하우스 광장에서 강바람을 맞으며 한 잔의 차를 즐기곤 합니다.

호주의 대표명소,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만나는 Tea가 바로 T100과 같은 제품입니다.

자연의 힘만으로 길러낸 유기농 찻잎을 한 잎,한 잎 정성으로 딴 후 말리고, 가공하고, 블렌딩하는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해야만 오페라 하우스의 Tea가 될 수 있습니다.

T100의 Tea가 될 수 있습니다.

자연이 만들고 자연으로 블렌딩했습니다.

최상의 차 원료를 골라 가장 조화로운 맛을 찾는 일, 블렌딩!
Tea 블렌딩은 가장 Creative한 일임과 동시에 가장 과학적인 일입니다.

차와 차는 물론, 꽃과 과일에서 허브와 다양한 향료까지- 어떤 재료를 얼마나 섞어 어떤 맛을 내야할 지… 세상에서 가장 프레쉬하고 맛있는 Tea를 향한 T100의 블렌딩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T100의 블렌딩에 자연이 아닌 것은 첨가될 수 없습니다.
천연의 재료만으로 블렌딩하고 가향을 위한 오일의 사용에도 천연 오일만을 고집합니다.

단지 향으로 포장해 Tea 맛을 과장하는 합성향은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T100의 Tea가 더 특별한 이유입니다.

T100의 Tea는 고유한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T100의 Tea는 호주 바이런베이의 청정지역에서 T100만의 고유한 방법으로 특별하게 블렌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T100이 찾은 독특한 Blending Tea들은 모두 고유한 T100만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각각의 Blending에 고유한 숫자를 부여했습니다.

Tea의 맛과 향을 천천히 음미하면서 고유한 넘버를 가진 Tea에 Blending된 Creative한 재료들을 천천히 떠올려보세요.

한 잔의 Tea를 즐기는 것만으로 당신은 또다른 Tea의 세계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T100의 Tea는 추출방법까지 독특합니다.

각각의 재료로 블렌딩된 Tea를 어떻게 추출하느냐에 따라 Tea의 맛은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Tea의 추출에 있어 물의 온도와 추출 시간, 추출 방법이 너무나 중요한 것은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그래서 T100은 Brewing Revolution이라고까지 불리우는 독특한 압출 기계로 Tea를 추출합니다.

그 개발 단계에서부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세상에 나온 Trinity One은 Tea 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려내는 매우 독특한 방법입니다.

T100 매장에서 전혀 새로운 방법으로 추출되는 Tea의 맛과 향을 즐겨보세요.